일본 우한 폐렴 2차 감염자 발생
우한 폐렴이라 불리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 우한 폐렴의 발원지인 중국 우한을 방문한적이 없는 일본인 확진자가 발생하였다고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일본 우한 폐렴 2차 감염자는 버스 운전기사로 우한에서 일본을 방문한 중국 단체 관광객을 버스에 태우고 운행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22일 관절통과 기침 증세가 악화되어 지역 병원에 입원하였으며 금일 우한 폐렴 확진을 받았다고 합니다.
현재 일본과 독일에서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2차 감염자가 발생하였으며,
독일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2차 감염자 역시 중국 우한을 방문한 적 없으며 중국 상하이에서 출장을 온 중국인 여성에 의하여 감염 되었다고 합니다.
우한 폐렴 2차 감염자가 발생한다는 것은 사람간 전염이 확실하다는 것입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현황 확진자 정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현황 확진자 정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 폐렴 발생현황에 대하여 일목요연하게 되어있는게 없는 것 같아 지금까지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발생현황 및 현재까지 확진자에 대하여..
dailylifestory.tistory.com
현재 국내 우한 폐렴 확진자는 네번째 확진자 까지 있으며, 중국은 4,500여명, 중국 우한 폐렴 사망자는 100명 이상, 태국 우한 폐렴 확진자는 8명, 홍콩 8명, 마카오 6명, 대만 5명, 프랑스 3명, 호주 5명 등으로 늘었습니다.
일본, 독일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2차 감염 첫 사례가 나오는 등 우한 폐렴 확산이 거세지고 있는 가운데 발원지인 중국의 확진자는 폭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은 중국 관광객들 가운데 감염자가 있다면 서로를 감염시키는 것은 물론 국내 각지를 다니면서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를 퍼뜨릴 수 있으며, 우한폐렴이 이미 사람간 감염이 확산되고 있을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대책을 취할 필요가 있어 보이네요.
일단 중국인 관광객이 많이 몰리는 곳에는 방문하지 않는것이 좋아보이며,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수칙을 확인하여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2차 감염이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