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군산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 폐렴 확진자 발생

군산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 폐렴 확진자 발생

전북 군산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 폐렴 8번째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우한 폐렴 여덟번째 확진자 지역은 군산이며, 군산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 폐렴 8번째 확진자는 62세 여성으로 중국 우한에서 23일 인천 공항으로 들어왔으며, 의심환자로 확인되어 1차 검사에서 음성판정을 받고 28일 격리 해제 되었다고 합니다.

 

군산시 보건소에 따르면 군산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폐렴 8번째 확진자는 23일 우한에서 청도를 거쳐 국내로 들어왔으며, 28일 1차 검사결과 음성 판정으로 격리 해제된 뒤 능동감시 대상 중 30일 다시 우한 폐렴 증상 고열, 기침 가래등을 봉 원광대병원 격리병실에 입원 뒤 2차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이 나왔다고 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현황 확진자 정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현황 확진자 정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 폐렴 발생현황에 대하여 일목요연하게 되어있는게 없는 것 같아 지금까지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발생현황 및 현재까지 확진자에 대하여..

dailylifestory.tistory.com

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현황 확진자 정리에서 1번째 확진자부터 11번째 확진자, 군산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까지 추가 내용 확인 가능합니다.

군산시에서는 군산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 폐렴 확진자의 동선을 철저히 조사하여 군산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 폐렴 확산 최소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는데요,

국내에서도 2차 감염, 3차 감염까지 생겨 빨리 8번째 확진자의 이동 경로 등을 확인하여 군산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 폐렴 확산이 더이상 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