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 신천지 교회 있다는 녹취록 파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발원지인 중국 우한에 신천지 교회가 없다는 신천지 주장이 거짓이라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유튜브 종말론사무소에서는 신천지 지도부의 구속수사를 요청합니다라는 영상을 올렸으며, 이 영상은 신천지 산하 12지파 중 부산 야고보 지파장의 설교 녹취록이라고 합니다.
유튜브 종말론사무소 - 신천지 지도부의 구속수사를 요청합니다. 바로가기
유튜브 종말론사무소에 우한 폐렴 발원지인 우한에 신천지 지교회가 있다는 내용은 4분33초부터 시작합니다.
저는 이해가 안되는게 신천지는 왜 이렇게 신천지 교인 명단이나 우한에 신천지 지교회가 있는지 등 우한 폐렴 확진자 신천지 교인들은 대구 방문을 하지 않았다는 거짓말을 왜 하는지 이해가 되질 않네요.
신천지 교인 명단을 공개할 수 없는 이유는 신천지 명단에 연예인, 고위공직자 등이 있어서 그렇다는 의혹이 있는데요, 떳떳하지 않으면 왜 이렇게 신천지인것을 왜 숨길까요? 저는 그게 참 궁금하네요.
이 유튜브 종말론사무소에서 업로드한 녹취록에 따르면,이는 2월9일로 추측하고 있으며, 부산 신천지 야고보 지파장으로 추정되는 인물은 신천지 신도들에게 설교를 하던중 지금 우한폐렴이 일어나고 있다, 우한 거기에 우리 지교회가 있는곳이라며, 중국에 우한 폐렴 사망자는 700여명이 넘고 확진자는 3만명이 넘지만 우한 폐렴에 우한 지부에 있는 우리 성도는 한명도 안걸렸다 라고 발언합니다.
국내 31번째 코로나 확진자인 신천지 교인이후 국내 코로나 확진자가 대거 발생하였지만 신천지측은 우한 폐렴 발원지인 우한에는 지교회가 없다며 우한 지교회에 대한 내용을 부인하였습니다,
유튜브 종말론사무소에 신천지 지도부의 구속수사를 요청합니다. 에서 2020년2월9일 부산 신천지 야고보 지파 주일 설교 전체 내용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