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대표적인 어린이 축제인 할로윈 날짜는 10월 31일 입니다. 귀신, 악령들이 해칠까 두려워한 사람들이 본인을 귀신같이 착각하도록 기괴한 모습으로 꾸미는 풍습이 있었는데~ 이것이 바로 할로윈데이 코스튬 문화의 시작이라고 해요.
오늘은 다이소에는 할로윈소품이 벌써 나와 한참을 구경하고 왔어요. 함께 구경하고 가세요.!
전체적인 분위기만 보아도 할로윈데이가 다가오고 있음이 느껴지더라구요. 저 어릴때는 이런거 없었는데... 요즘 저도 모르는 데이? 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다이소 할로윈소품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할게요.
할로윈데이 LED 워터볼 이름이 맞나요? 2,000원, 3,000원 부터 있었어요.
할로윈 사탕바구니 작은 해골, 호박이 6개씩 들어있는건 2,000원 사이즈는 성인 여자 주먹? 만했어요, 4개들이 6개 들이 사탕바구니도 있고요, 큰~ 호박 사탕바구니도 있더라구요.
할로윈소품 중에서 가장 눈에 들어오는게 호박 사탕바구니였는데, 한국 어린이들도 정말 사탕바구니 들고 집집마다 사탕을 받으러 가나요? ㅎ 만들어먹는 초코픽셀! 할로윈데이용 5천원에 판매중이었어요.
할로윈데이 소품 중 가면 빠질수 없죠! 그냥 호러 마스크는 1,000원 LED호박 가면은 3,000원 이랍니다! 호박 너무 귀엽게 생겼어요!! 할로윈 코스튬 하기 좋은 야광해골장갑도 판매중이에요!
유리데코 할 수 있는 거미줄? 거미 모양도 있고요, 삼각 가랜드, 빙글빙글 장식, 해골 장식 등 신기한 것들이 많더라구요.
할로윈데이 소품에 빠질 수 없는! 타투 스티커! 꺄~ 네일아트 스티커 부터, 상처모양 같은? 호러 타투 스티커! 할로윈데이 분장에 필수품인 다이소 할로윈 스티커! 호박모양, 유령모양 할로윈 스티커 너무 귀여워서 저도 하나 집어왔어요.
다이소 할로윈소품들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할로윈데이 데코 가랜드, 코스튬 의상, 사탕바구니, 스티커, 풍선 등~ 1년에 한번인 할로윈데이 날짜 10월31일을 위해서 할로윈 소품 저렴하게 다있는 다있소! 다이소에서 준비하셔도 좋아보이더라구요. 다이소 할로윈소품으로 즐거운 할로윈데이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