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메뉴 가격
스타벅스 메뉴의 사이즈는 톨 사이즈, 그란데 사이즈, 벤티 사이즈가 있습니다. 스타벅스 메뉴 중 일부 메뉴는 톨 사이즈보다 작은 숏사이즈도 가능하며, 스타벅스 음료 메뉴 사이즈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한다면 500원의 추가 가격이 붙는답니다.
스타벅스 메뉴 중 가장 저렴한 가격의 커피 메뉴는 바로 오늘의 커피이며, 오늘의 커피 톨 사이즈 가격은 3,800원 입니다.
스타벅스 커피&에스프레소 메뉴는 디카페인 메뉴로 변경이 가능하며, 디카페인으로 변경 시 300원 추가금이 붙는답니다.
스타벅스 메뉴 가격은 메뉴판에서 기본 스타벅스 음료 메뉴 확인 가능합니다.
가장 많이 찾는 스타벅스 메뉴 중 하나인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가격은 4,100원 입니다.
스타벅스 메뉴 중 관장라떼라고도 불리는 스타벅스 돌체 라떼 톨사이즈 가격은 5,600원 입니다.
스타벅스 가격은 아이스와 뜨거운 메뉴 가격 차이는 없으며, 스타벅스 메뉴 중 가장 저렴한 메뉴인 오늘의 커피는 따뜻한 커피로만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음료 메뉴 주문시 텀블러(개인컵) 할인은 300원입니다. 제가 스타벅스에서 추천하는 메뉴는 기본인 아메리카노가 있구요, 스타벅스 빵 메뉴 중 추천하는 메뉴는 생크림 카스텔라입니다. 스타벅스 빵 생크림 카스텔라 가격은 4,5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