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흰여울 문화마을 주차장

흰여울 문화마을 주차장

화려하진 않지만 소박하고 아기자기한 마을로 부산 영도에 위치하고 있는 흰여울 문화마을을 많이 찾더라구요.

변호인이라는 영화를 촬영하게 되면서 흰여울 문화마을에 있던 오래된 집들을 리모델링하여 흰여울 문화마을 카페, 맛집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생겨났습니다.

흰여울 문화마을 해안터널 등 산책 코스가 잘 되어있어 근처 주민들도 산책하러 많이 가는곳이라고 하는데요,

흰여울 문화마을은 절영해안산책로에서 계단을 타고 쭉 위로 올라가야 됩니다.

자차를 이용하여 흰여울 문화마을 카페나 맛집을 가려면 영도 절영해안산책로 공영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가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주차 후 경사가 심한 계단을 올라가야 탁 트인 뷰가 보이는 흰여울 문화마을만의 절경을 볼수가 있어요.

흰여울 문화마을 주차장은 영도 절영해안산책로 공영주차장으로 찾아가야 하며, 티맵, 네이버지도, 네비게이션에 주소를 찾을 때에는 절영해안산책로 앞 노상공영주차장으로 찾으셔야 됩니다.

흰여울 문화마을 주차장 주소는 부산 영도구 영선동4가 186-66 입니다.

흰여울 문화마을 주차장 요금은 3급지로 10분마다 200원이며, 흰여울 문화마을 주차장 운영시간은 오전 08:00 -20:00입니다. 일요일은 무료로 흰여울 문화마을 주차장 이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