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여울 문화마을 주차장
화려하진 않지만 소박하고 아기자기한 마을로 부산 영도에 위치하고 있는 흰여울 문화마을을 많이 찾더라구요.
변호인이라는 영화를 촬영하게 되면서 흰여울 문화마을에 있던 오래된 집들을 리모델링하여 흰여울 문화마을 카페, 맛집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생겨났습니다.
흰여울 문화마을 해안터널 등 산책 코스가 잘 되어있어 근처 주민들도 산책하러 많이 가는곳이라고 하는데요,
흰여울 문화마을은 절영해안산책로에서 계단을 타고 쭉 위로 올라가야 됩니다.
자차를 이용하여 흰여울 문화마을 카페나 맛집을 가려면 영도 절영해안산책로 공영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가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주차 후 경사가 심한 계단을 올라가야 탁 트인 뷰가 보이는 흰여울 문화마을만의 절경을 볼수가 있어요.
흰여울 문화마을 주차장은 영도 절영해안산책로 공영주차장으로 찾아가야 하며, 티맵, 네이버지도, 네비게이션에 주소를 찾을 때에는 절영해안산책로 앞 노상공영주차장으로 찾으셔야 됩니다.
흰여울 문화마을 주차장 주소는 부산 영도구 영선동4가 186-66 입니다.
흰여울 문화마을 주차장 요금은 3급지로 10분마다 200원이며, 흰여울 문화마을 주차장 운영시간은 오전 08:00 -20:00입니다. 일요일은 무료로 흰여울 문화마을 주차장 이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