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 초기 증상
대상포진이란? 피부 한쪽에 발진과 수포들이 통증과 함께 발생하는 질병으로 수두 바이러스에 의한 질병을 대상포진이라고 합니다.
대상포진 초기 증상은 처음에는 감기 몸살과 비슷한 증상으로 두통이나 오한, 발열, 식욕부진, 전신 쇠약감, 몸 한쪽에 심한 통증이나 감각 이상이 있을 수 있다고 하며, 배가 아프다던지, 팔 다리가 저리며 근육통 등의 초기 증상이 있으며, 감기로 오해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상포진 초기 증상은 감기 초기 증상과 비슷하기 때문에 대상포진에 걸렸는지 잘 모른다고 합니다.
대상포진 초기 증상이 시작 된 뒤 수일 뒤에는 피부 발진과 물집이 생기고 발진이나 물집이 생긴곳에 통증까지 생긴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대상포진이 면역력이 떨어진 50대 이상의 고령자에게서 주로 발생하였으나 최근들어 20대부터 대상포진이 걸리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은 흔히 알고 있는 A형간염, B형간염, 독감접종들 보다 훨씬 가격이 비싼편입니다.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은 병원이나 보건소 마다도 가격이 다르다고 합니다.
보건소에서는 성인을 대상 대상포진 예방접종을 진행하지 않는곳이 더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은 병원마다 다르고, 대상포진 예방접종을 하는 병원인지 우선 확인 후 방문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대상포진 예방접종을 한다면 60세 이상에서 50%까지 예방이 가능하다고 하니 의사와 상담 하시고,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 확인 후 예방접종을 하는것이 좋은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병원에서 진행하는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은 10만원에서 20만원 정도 사이의 가격입니다.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은 국산이냐 수입이냐에 따라 가격이 또 달라지기 때문에, 50대 이상이라면 전문의와 상담후 적정 가격으로 대상포진 예방접종을 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