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메뉴, 가격 프리퀀시 메뉴
스타벅스 메뉴, 가격 어디까지 알고 계신가요?
스타벅스 매니아? 정도 된다면 스타벅스 어플에 카드 충전 금액으로 결제하면서 엑스트라를 무료로 받고, 텀블러 할인이나 에코별을 쌓거나 스타벅스 혜택을 많이 받고 계실텐데요.
오늘은 스타벅스 메뉴,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게요.
스타벅스 기본 메뉴인 아메리카노 가격은 4,100원 입니다. 톨 사이즈 가격이며, 스타벅스 메뉴 사이즈는 톨, 그란데, 벤티 이렇게 3개의 사이즈가 있습니다.
스타벅스 메뉴 중 가장 인기있는 아메리카노 가격은 4,100원이며 아이스나 핫 가격은 동일합니다.
스타벅스 추천 메뉴 중 또 하나! 돌체라떼죠, 관장라떼라고도 불리며, 먹으면 바로 화장실을 달려간다는 스타벅스 추천 메뉴인 돌체라떼 톨 사이즈 가격은 5,600원이며 그란데 사이즈 가격은 6,100원 벤티사이즈 가격은 6,600원 입니다.
스타벅스 돌체라떼 역시 인기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 중 하나랍니다. 저는 요즘 프리퀀시를 모으기 위해 토피넛 프라푸치노 팝콘 어쩌고를 자주 마시고 있는데, 팝콘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번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음료 메뉴 중 캐모마일도 맛있었고, 토피넛 라떼도 맛있었어요!
이번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메뉴는 리저브 제조음료, 토피 넛 라떼, 토피 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 캐모마일 릴렉서, 다크초콜릿, 다크초콜릿 블렌디드 까지가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메뉴 입니다.
제가 먹어본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메뉴는 토피넛라떼와 캐모마일 릴렉서, 토피 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인데 세개 다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특히 카페인이 싫다 하시는분들은 캐모마일 추천 합니다!
스타벅스 메뉴 중 가장 저럼한 음료 메뉴는 오늘의 커피로 따뜻한 음료 메뉴로만 주문이 가능하며 스타벅스에서 가장 저렴한 메뉴 오늘의 커피 가격은 3,800원 입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사용 할인은 300원이며, 스타벅스 어플에서 에코별 적립으로 변경하시면 에코별 1개가 추가 적립 됩니다.
스타벅스에서는 텀블러할인이라고 하지 않고, 개인 컵 할인이라고 말하며 어쨋든 300원 할인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