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추석 인사말 문구
벌써 2021년 여름이 지나고 수확의 계절인 가을이 오고 있습니다. 결실의 계절인 가을에는 함께 찾아오는 한가위라는 명절 연휴가 있죠? 사실 2020년부터 올해는 나이도 뭐고 아무것도 못하고 지난것 같아 전세계적으로 한살씩 까줘야 되는거 아닌가 싶네요.
2021년 한가위에 많은분들이 정겹고 즐거운 시간이 될거라 예상하고 계시기만 올해 역시 코로나로 인하여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 한가위에 고향을 가지 못하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예상되기에, 직접 고향에 부모님을 찾아뵙지 못하는 분들을 위하여 2021년 추석 인사말 문구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만약 올해 2021년 추석연휴 국내여행지 추천을 원하신다면 위 링크에서 확인하여 보름달처럼 넉넉한 한가위 보내시길..
코로나로 인하여 직접 찾아뵙지는 못하지만 추석 이미지와 함께 문자 메세지나 카카오톡으로 추석 인사말 문구 정도는 쉽게 보낼 수 있으니 주위분들에게 추석 인사말 문구 정리해서 전하는 시간 가지셨으면 좋겠어요.
주위 감사했던 어린이집 선생님, 학교 선생님, 목사님, 거래처, 직장 상사 등 다양한 분들에게 추석 인사말 문구 보내실때 단체문자는 안되는거 아시죠? 개인의 사정과 성향 받는사람을 고려하여 보내는것이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결실의 계절인 우리 민족의 최대 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풍요로운 마음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항상 여유와 풍성함이 넘쳐나고 가족 친지분들과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한가위 되십시오.
보름달처럼 넉넉한 우리 민족의 명절 추석 보내시길 바랄게요.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한가위만 같아라는 말이 있듯이 아직까지 코로나로 인하여 힘들지만 행복하고 웃음 넘치는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기독교 추석 인사말 문구로는 누가복음 14:13, 14로 잔치를 베풀거든 차라리 가난한 자들과 몸 불편한 자들과 저는 자들과 맹인들을 청하라, 그리하면 그들이 갚을것이 없으므로 네게 복이 되리니, 이는 의인들의 부활시에 네가 갚음을 받겠음이라 하시더라.
요즘은 카카오톡 메세지에서 이미지와 함께 추석 인사말 문구가 작성되어 보내지던데 친구나 가까운 사이정도라면 카카오톡에서 추석 인사말 문구와 이미지 메세지로 함께 보내는것을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