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추석 인사말 문구 모음집
어느새 민족 대명절 한가위가 며칠 남지도 않았는데요. 2021년 추석 역시 올해 설날처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고향이나 부모님이나 친척들을 찾아뵙지 못하는분들이 많을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2021년 추석 역시 코로나로 인하여 고향이나 부모님을 직접 찾아뵙지 못하여 아쉬운 마음을 가지고 계신분들은 카카오톡이나 문자 메시지로 추석 인사말을 전해야 될 것 같습니다. 다들 한마음처럼 코로나 19가 종식되길 바라고 계실텐데요, 마음을 담아 추석 인사말을 전해보시길 바랍니다.
2021년 추석 인사말 문구
추석 인사말을 보내실 때 단체문자처럼 보이게 보내는 똑같은 추석 인사말이라면 오히려 상대에게 불쾌함을 줄 수 있는데요, 그리하여 추석 인사말 문구를 보낼때에는 받는분의 성함이나 직함 부모님이라면 엄마 아빠 등의 호칭을 넣어 보내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2021년 추석 인사말 문구 모음집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한가위만 같아라는 말이 있듯이 아직까지 코로나로 인하여 힘들지만 행복하고 웃음 넘치는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기독교 추석 인사말 문구로는 누가복음 14:13, 14 잔치를 베풀거든 차라리 가난한 자들과 몸 불편한 자들과 저는 자들과 맹인들을 청하라, 그리하면 그들이 갚을것이 없으므로 네게 복이 되리니, 이는 의인들의 부활시에 네가 갚음을 받겠음이라 하시더라.
결실의 계절인 우리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풍요로운 마음으로 감사의 인사말을 전합니다. 항상 여유와 풍성함이 넘쳐나고 가족 친지분들과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보름달처럼 넉넉한 우리 민족의 명절 추석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 한가위 입니다. 따뜻하고 풍성한 마음으로 즐겁고 훈훈한 추석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마음이 풍성해지는 가을입니다. 추석 연휴 동안 넉넉하고 풍성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가족들과 함께 뜻 깊고 따뜻한 명절이 되시길 바랍니다.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돌아왔습니다. 추석 연휴만큼은 걱정 근심 잠시 내려놓고 사랑 가득 넉넉한 마음으로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라며 멀리서나마 무사안녕을 기원하겠습니다.
누렇게 익어가는 밭, 한해의 풍요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한가위가 찾아왔습니다. 코로나로 힘들고 외로웠던 일들 잠시 잊어버리고 보름달처럼 풍성하게 마음으로 행복으로 차올랐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몸도 마음도 많이 지치쳤죠? 비록 찾아뵙지 못하지만 많은 관심과 격려에 항상 감사드리며 행복 가득한 추석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로 인한 근심 걱정은 잠시 내려놓고 편히 쉴 수 있는 추석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이번 2021년 추석 연휴에너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부모님과 친척들을 만나뵙기 어렵지만 추석을 맞이하여 감사의 인사말을 전합니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석 되시길 바랍니다.
이번 추석에도 찾아뵙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내년 설날에는 얼굴보며 안부를 전할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되시길 바래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찾아뵙는게 조심스러워 짧은 글로 안부 인사를 전합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이지만 추석 연휴 만큼은 근심 걱정 잠시 잊으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