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 hub 위치, 간선상차, 간선하차 뜻 알아보아요.
얼마전 인터넷에서 주문한 택배를 기다리는데 곤지암 hub 라고 뜨는거에요. 보통은 옥천 hub로 많이 떴었는데, 곤지암 hub 라고 뜨길래 어딘지 검색해 보았어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하고 있는 곤지암 hub 센터, CJ대한통운에서 얼마전부터 옥천 hub와 같이 물류를 분류하는 터미널이 곤지암에 생겼다고 해요. 그래서 요즘 택배들이 곤지암 hub에 있었나봐요.
곤지암hub 에서 간선상차, 간선하차를 진행 하고 있는데요, 지난번에 포스팅 했던 택배용어 간선상차, 간선하차, 행낭포장 뜻도 다시 한번 함께 알아보아요.
간선상차 뜻: 택배 물품을 싣고, 차가 출발한 상태를 얘기한다고 해요. 터미널에서 간선상차로 뜨는 것은 택배를 화물차에 다 실었다는 뜻이라고 해요.
간선하차 뜻: 터미널 간에 화물을 운반하는 화물차에서 곤지암 hub에 택배 물건을 내린 상태라고 해요. 다른지역에서 넘어온 물건을 곤지암 hub 터미널에 입고 시키는 과정이라고 보시면 돼요.
행낭포장 뜻: 크기가 작아서 파손이나, 분실 위험이 있는 택배를 다시 한번 더 포장하는 것을 말한다고해요.
곤지암 hub는 CJ대한통운에서 운영하는 택배 물류 터미널이랍니다. 택배용어, 곤지암 hub 위치 알아보았고요, 필요하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