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고봉민김밥 메뉴, 가격

고봉민김밥 메뉴, 가격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여기저기 나들이 가는분들이 많아진 것 같은데요, 초등학교부터 개학도 했고, 봄소풍이니, 가족 나들이니 봄 기운을 느끼러 나가실 때 김밥 싸가야죠? ㅎ 소풍이나, 나들이가서 먹는 김밥은 집에서 먹는 김밥보다 훨씬 더 맛있는 이유는 뭘까요?

요즘 김밥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들이 많아졌는데요, 오늘은 고봉민김밥 메뉴, 고봉민김밥 가격 함께 알아볼게요.

고봉민김밥 메뉴 알아보기 위하여 메뉴판 사진을 찍어 왔는데요, 김밥 메뉴 외에 다양한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고봉민김밥 메뉴 중 돈까스김밥을 좋아하는데요, 가격은 3,500원이구요, 두툼한 돈까스가 들어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예전에 집에서 김밥을 싸려고 장을 본적이 있는데, 집에서 김밥 싸려면 단무지부터, 김밥김, 속재료 등등 해서 장을 엄청 봐야되더라구요. 저희집은 소가족이라 3명 다 같이 먹어도 한번에 김밥3~4줄만 먹는데 말이죠.

김밥은 빨리 쉬기 때문에 만들어놓고 놔두고 먹을수도 없어서, 김밥이 먹고 싶을때 김밥전문점을 찾게 되더라구요. 제가 만드는 것 보다 훨씬 맛있기도 하고.. ㅋㅋ 저렴한 가격에 편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죠.

고봉민김밥 메뉴는 김밥, 분식류, 식사류, 계절메뉴로 나뉘는데요, 분식에서 빠질 수 없는 쫄면, 떡볶이를 함께 판매하고 있어서 저는 매장에서 쫄면이나, 떡볶이도 함께 자주 먹는답니다.

고봉민김밥 식사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저는 아직 식사류에서는 아무것도 안먹어봤는데, 메뉴를 보니 고상한쌈이 좀 땡기더라구요. 요즘 사람들은 너무 바쁜 일상에 쫒겨 이동중에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을 먹거나 하는 일도 자주 있는데요, 요즘 편의점 삼각김밥도 가격 좋고 워낙에 잘 나와서 맛있긴 한데, 바로 싸주는 김밥이 맛있는건 어쩔 수 없나봐요. ㅠㅠ

고봉민김밥 메뉴 중 계절메뉴구요, 동절기, 하절기에 나눠서 판매된다고 하네요. 저는 매화축제 가기전 양산 신도시에 들러서 김밥 포장하면서 메뉴판 사진 찍어왔는데, 지점마다 가격이나 메뉴가 상이 할 수도 있는점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