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개방, 저도 예약 방법, 저도 유람선 가격
대통령의 휴양지였던 베일에 둘러싸여있던 비밀의 섬인 저도 개방이 47년만에 9월16일부터 개방 되었습니다.
저도 개방은 앞으로 1년동안 시범적으로 진행되며, 일주일에 5일동안 하루 2차례 유람선을 운행하고, 관람객은 6백명으로 제한됩니다. 저도 예약 가능 요일은 화,수,금,토,일 이며 월요일 목요일은 저도 입도 예약이 불가합니다. 저도 개방 입도 예약 하실때에는 이점 참고하셔서 예약에 도움이 되시면 좋겠어요.
저도 예약 방법은 궁농유선장에서 저도 유람선을 타고 들어가야 하며 저도 입도 유람선 승선정원은 300명으로 하루 2회 평일 10시20분 , 14:20분 운행한다고 합니다.
저도 개방은 1년간 시범 개방이다 보니,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저도 예약 후 저도 유람선 탑승 전 30분 전 매표소에 도착하여 신분증확인, 보안서약서 확인 후 승선이 가능한데요
저도 개방, 저도 예약, 유람선, 둘레길 산책로 등 저도에 관한 정확한 안내 등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저도 유람선 문의는 055-636-7033 이며, 문의가능시간은 오전 9시 - 저녁 6시까지입니다.
저도 예약은 온라인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현장에서도 판매가 가능하지만 선착순이라 미리 온라인에서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도 유람선 예약을 미리 하시게 되면 할인도 되니, 위 사진 참고하셔서 저도 예약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